HOME 커뮤니티 열린게시판

커뮤니티

열린게시판
한줄TALK
포토갤러리
동문회 페이스북
집행부 동정
VOD 자료실
한줄광고 등록하기
졸업앨범 보기
열린게시판
이 게시판은 학고인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상업적 광고, 개인·단체의홍보, 특정인에 대한 음해·비방 등 본 사이트 운영취지와 무관한 내용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산행-경주 남산

김진규(02) 작성일 07-12-18 15:35 11,016회 2건

본문

2007년도 학성고 2회 마지막 산행을
 
12월23일 일요일 경주 남산으로
 
정했습니다.
 
부부동반으로 산행을 하고
 
감포로 가서 시원한 아구탕
 
한그릇씩하고,고장호 휴게소에 들러
 
팥빙수 한그릇씩 할까 합니다.
 
12월23일 학이방에 모여서
 
갈려고 합니다.
 
많이 참석해 주세요.
 
회비는 2만원 입니다.
 
 
학성고 2회 동기회장   이 상 필

댓글목록

최용호(02)님의 댓글

최용호(02)

이상필(02)님의 댓글

이상필(02)

 
 

Total 9,689건 477 페이지
열린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산행-경주 남산 댓글2 김진규(02) 12-18 11017
4928 ♠당신은 애무나 잘하셔!...♠ 이정걸(02) 12-18 9784
4927 사소한 행복이 우리를 아름답게 만든다 이정걸(02) 12-18 12410
4926 백면서생 이정걸(02) 12-18 14376
4925 ★ 자연 & 풍경 포토뉴스 ★ 이정걸(02) 12-18 15245
4924 옮긴글 댓글2 김진규(02) 12-18 12674
4923 길... 댓글2 류봉환(07) 12-18 11083
4922 조폭과 아이스크림 이정걸(02) 12-17 10990
4921 ★ 오늘의 포토 (Today's Photo) ★ 이정걸(02) 12-17 16481
4920 번외경기(番外競技) 댓글2 강남덕(02) 12-17 10959